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네트워크 프로그래밍
- 노드
- 이진노드
- Git
- GitHub
- 멀티스레드
- placeholder
- 상속
- 자료구조
- 튜토리얼
- 채팅프로그램
- 동빈나참고
- bind
- 이진순회트리
- remove_if
- 난수중복제거
- 에러
- list
- operator==
- C++
- 이진트리
- greater
- 함수객체
- 연산자오버로딩
- 과제
- 과제5차
- c2678
- 소켓 프로그래밍
- 클라이언트
- BST
Archives
- Today
- Total
강아지를 좋아하는 컴공생
Kotlin 으로 디자인 하기 본문
https://la-bontoo.tistory.com/6
코틀린 안드로이드 앱 개발(4) Main 화면 디자인 Part 1 (Vector Asset, Constraintlayout)
안녕하세요. 오늘은 저번 글에서 만든 Main 화면을 디자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먼저 배경으로 쓸 이미지를 간단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. 저는 PPT에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. 먼저 원하는 색깔의
la-bontoo.tistory.com
[연재] 코틀린 프로젝트 - 02 - 1단계: 기본적인 설계와 화면 구성
소프트웨어 개발의 패턴과 관련 라이브러리 소개가 끝났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안드로이드 앱을 한 단계씩 진행해 볼 차례입니다. 이 프로젝트는 지금까지 배운 모든 기법을 설명할 수는 없지만
acaroom.net
https://milkoon1.tistory.com/105
출처: [EMDI는 지금도 개발중:티스토리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