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greater
- list
- 이진순회트리
- 채팅프로그램
- 과제5차
- 이진노드
- C++
- BST
- 노드
- 연산자오버로딩
- 에러
- 튜토리얼
- 함수객체
- remove_if
- 멀티스레드
- 네트워크 프로그래밍
- 상속
- bind
- 과제
- 이진트리
- 클라이언트
- 동빈나참고
- 자료구조
- GitHub
- 난수중복제거
- 소켓 프로그래밍
- c2678
- placeholder
- Git
- operator==
Archives
- Today
- Total
강아지를 좋아하는 컴공생
UX디자인 개요 본문
교재
『모바일 UX 디자인』 - 페레아& 히네르(에이콘출판사)
『상식이 통하는 웹사이트가 성공한다』 - 스티브크룩(안그라픽스)
강의 계획서
모바일 UX 디자인의기본
1. 사용자 리서치 (User Research) – 니즈& 동기
2. 아이디어 탐구 (Ideation) – 스케치 (밑그림)
3. 모바일 패턴 (Mobile Pattern) – 웹, 안드로이드, iOS 우수 사례 – 사용자의 기본 기대만족
4. 솔루션 (Solution) – Wireframe & Mock-up
5. 프로토타이핑 (Prototyping) – 시뮬레이션
6. 사용자 테스팅 (User Testing) – Usability
'전공 > UI,UX 디자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X디자인] 수업 과제를 통해 알아보는 필수 사항 (0) | 2022.11.28 |
---|---|
[UI디자인] Figma 프로토타입 작성 및 프레젠테이션 (0) | 2022.11.02 |
UX 디자인 (0) | 2022.10.23 |
UX 디자인 - 요구사항 도출하기 (0) | 2022.10.07 |
UX디자인 - 1. 사용자 리서치 (0) | 2022.10.07 |